소소한 것들의 창고

웹에서 가상 현실 기술 활용: 퀵 타임 가상현실 3 본문

컴퓨터 이야기

웹에서 가상 현실 기술 활용: 퀵 타임 가상현실 3

푸른 하늘에 아래에 있는 낡은 지식 창고 2016. 3. 25. 07:47

오브젝트 퀵 타임 가상 현실(Object Quick Time VR)

 

  • 한 사물이 다수(多數)의 각도(角度)에서 볼 수 있는 방식
  • 수평, 수직 모션의 두 축이 존재: 좌우상하(左右上下)로 물체를 움직일 수 있음
  • 카메라와 광원이 움직이면 오브젝트 회전이 가능하지만 광원(光源)은 고정화(固定化), 카메라만 움직이면 관찰자(觀察者)가 움직이는 효과가 있음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