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 것들의 창고
OTT 본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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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영어: Over The Top
- 언제, 어디에서나, 원하는 곳에서 방송을 보는 것
- 시초는 구글은 2005년 ‘구글 비디오’를 출시하면서이다.
- 대표적인 회사 : 미국 넷플릭스, 한국의 카카오 TV, 티빙 등
원인
- TV이나 신문 등 매체 영향력 감소 추세
- 통신, 반도체, 컴퓨터 기술 및 장치 발전과 가격하락
- 경기 악화, 실업률 상승
- 물가 상승
- 편의성
장점
- 언제, 어디에서나 이용이 가능
- TV이나 신문이 아니더라도 가능
- 다양한 컨텐츠
- 선별 소비 가능
단점
- 무료 콘텐츠 부족
- 가격이 비싼 편
- 안정성 및 보안 문제
자세한 내용의 사이트
OTT - 나무위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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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TT 서비스 - 위키백과, 우리 모두의 백과사전
위키백과, 우리 모두의 백과사전. OTT 서비스(영어: over-the-top media service)는 인터넷을 통해 방송 프로그램·영화·교육 등 각종 미디어 콘텐츠를 제공하는 서비스를 말한다.[1] OTT는 over-the-top의 줄
ko.wikipedia.or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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