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 것들의 창고
지구 감옥설 본문
- 미국 군인이자 간호사 마틸다 오도넬 매셀로이(Matilda O'Donnell Macelroy, 1924 ~ 2007)가 1947년에 군인이자 정치인 어느 그레이 외계인과 인터뷰한 것을 그녀의 나이로 83세 때인 2007년 책을 출판한 것에서 나온 가설이다.
- 간단하게 이야기를 하자면 이미 소멸된 구(舊) 제국 유산이 지구 또는 은하계 분포된 탓에 특별한 프로그래밍된 강력한 전류 때문에 영혼이 특별한 경우가 아닌 이상 무한적으로 윤회를 반복한다는 것이다.
- 지구 감옥으로 사용된 것은 구 제국의 죄수들의 감옥으로 사용한 것이 화성에 있는 구 제국 기지가 파괴되는 바람에 다른 곳의 은하계 범죄자들이 여기로 보내지는 쓰레기통 장소로 전락되었다는 것이다.
- 지구 감옥으로 벗어나는 방법은 불교 부처 초기 시절에 있었지만 어려가지 이유로 사라졌다는 것이다.
- 결정적으로 영혼(靈魂)은 불사불멸(不死不滅)이라는 특징을 지닌다고 한다.
- 기독교의 예수, 유교의 공자, 모든 종교의 성인(聖人)/성녀(聖女)/성현(聖賢)/고승(高僧) 등이 언급이 없다는 것이다.(그 외계인이 보기에는 중요하지 않다고 해서 생략한 듯)
- 우주의 다른 종족, 같은 동족인 그레이 외계인, 파충류 외계인이라도 범죄 행위하다 걸리면 지구이라는 감옥에 보낸다고 언급이 없다고 한다.
자세한 내용의 사이트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