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체로 물을 빨아올리는 UFO

2007. 2. 24. 13:43미스테리

출처 : http://www.ddangi.com/1-1431.html



(그림설명: 목격자 에드 월터스가 촬영한 플로리다에서 물을 뽑아올린 UFO)

세계 여러 지역의 바다나 호수 그리고 연못 상공에 나타나 광선 빔을 수면에 발사하거나 호스 같은 기구를 수면에 내려보내 원반형 선체 안으로 물을 끌어올리는 UFO와 외계인들을 목격했다는 증언들이 보고되고 있다.

UFO 전문가들은 외계인들이 이따금씩 물 성분 연구를 위해서, 또는 중수를 에너지로 사용하기 위해 가져간다고 보지만 1995년 12월 호주에서는 UFO가 물을 빨아올리고 나서 바로 버리는 것이 목격돼 그들이 무슨 이유 때문에 물을 가져가는지는 미스터리로 남았다.

현재까지 목격된 수십여건의 물을 빨아올린 UFO 사건 보고 가운데 흥미로운 2가지 사례를 요약하면 다음과 같다.



(그림설명: 바다 상공에 나타난 UFO)

1996년 3월 9일 저녁 9시경 푸에르토리코 비에께스 섬 인근 해역에서는 조업중이던 어부 칼로스와 그의 동료들이 미 해군 기지가 있는 세로반타나 산 정상에서 무척 밝은 빛을 내뿜은 소형 UFO 여러 대가 떠올라 산허리를 스치며 방향을 바꿔 자신들에게 접근하는 것을 목격했다.

빠른 속도로 접근해 머리 위로 지나간 UFO들은 귀에 거의 들리지 않는 경미한 휘파람 소리를 냈는데 편대비행을 하던 UFO들은 산 언덕 꼭대기로 오른 후 사라졌고 얼마후 거대한 UFO가 산 정상 위로 솟구치더니 해수면으로 낮게 접근해 정지했다.

미 해군의 레이시온 레이다 기지가 있는 지점에서 가까운 지점에서 떠오른 UFO는 작은 UFO들과 달리 원반형 비행물체의 윤곽이 선명했는데 원반 직경이 40~50피트 정도로 추정됐고 노란색과 파란색, 그리고 빨간색 조명을 선체 둘레에서 발산하며 목격자들로 부터1.5 마일 떨어진 지점까지 접근했다.

거대한 UFO 밑에서 수면으로 초록색 광선 빔이 수직으로 발사돼 원기둥 모양을 만들고 바닷물을 선체 밑 구멍 안으로 끌어올리는 것을 목격한 일행은 바닷물이 믹서기에 의해 회전하는 물 처럼 소용돌이 치며 올라가는 것을 보고 크게 놀랐는데 괴 UFO는 물을 다 빨아올린 듯 조명을 끄고 눈깜짝할 사이 엄청나게 빠른 속도로 서쪽 하늘을 향해 사라졌다.

칼로스 일행은 가까운 미 해군 기지에 괴 UFO 출현을 신고했으나 아무런 반응을 보이지 않고 UFO에 관해 전혀 관심을 보이지 않자 문제의 비행물체가 미 해군이 새로 개발한 항공기를 실험하거나 그들이 외계인들과 교류하고 있다고 추정했다.



(그림설명: 목격자들이 증언한 UFO가 물을 뽑아올리는 모습)

2001년 3월 22일 브라질 토칸티스에서는 하루종일 강에서 낚시를 하고 집으로 돌아오던 비니시우스 다 실바와 마르타 로젠탈 커플이 자동차 한쪽 타이어가 무언가를 밟은듯 쿵 소리를 내며 진동하자 혹시 평크가 난 것 아닌가 차를 세우고 확인했는데 차에는 아무 이상이 없었다.

순간 비니시우스는 마르타가 비명을 지르며 한 지점을 손으로 가리키는 것을 보고 그곳을 쳐다보다 강가에서 불과 몇 미터 떨어진 수면 위에 UFO가 떠 있는 것을 목격했다.

UFO 밖에는 키가 130cm 정도 되는 외계인이 호스 처럼 생긴 기구를 수면에 담그고 물을 끌어올리고 있었는데 외계인은 목격자들을 상관하지 않고 약 2분간 작업을 한 뒤 UFO로 들어갔고 UFO는 밝은 조명을 내뿜으며 수평으로 움직이다 빠른 속도로 공중으로 오르며 사라졌다.



(그림설명: 바다 상공에 나타난 UFO)

세계에서 목격되고 있다는 물을 끌어올리는 괴상한 UFO 의 실체는 과연 무엇일까? 비에께스 섬 동서쪽에 걸쳐있는 미 해군 기지들은 칼로스 일행의 추리 처럼 외계인들과 어떠한 관련이 있는 것은 아닐까?

[
이곳을 누르면] 1995년 12월 호주에서 물을 끌어올리는 UFO를 목격한 마가렛 하우 부인의 증언과 당시 UFO 작업 광경을 재구성한 동영상을 볼 수 있다.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