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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트맵 방식 본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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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미지 좌표 값으로 표시되는 점(픽셀)에 각 색상 정보로 기억 시키는 것
정해진 색상으로 사용되기 때문에 높은 해상도로 출력이 불가, 하지만 해상도를 낮추려면 픽셀 수를 낮추면 된다.
비트맵 방식으로 표현된 이미지를 래스터 이미지라고도 하며 픽셀로 불리는 작은 정사각형 래스터를 on/Off되면서 색상을 표현
픽셀 양으로 따라 1,2,4,8,16,24비트로 약 2배수로 비트 수가 2배수로 늘수록 더 많은 색상을 표현
백터 방식으로 표현된 이미지이라도 대부분의 모니터에서는 모든 그래픽 이미지는 모두다 비트맵 방식으로 표현
전송목적이 우선인 이미지 파일이 우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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