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 것들의 창고
여행자 수표(5) 본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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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고 신고
분실, 도난 된 경우 일반적으로 고객이 여행자 수표 발행사에 직접 신고가 원칙
그러나 어려가지 이유로 은행 직원통해 신고할 경우 은행이 해당 여행자 수표 판매사와 유선으로 연락, 조치
대부분의 판매회사 경우에는 24시간 재발행센터를 운영, 원하는 지역에서 재발행이나 환금 가능
백지 또는 수표 양단 모두 서명한 경우에는 환금이나 재발행 불가
사고 신고
분실, 도난 된 경우 일반적으로 고객이 여행자 수표 발행사에 직접 신고가 원칙
그러나 어려가지 이유로 은행 직원통해 신고할 경우 은행이 해당 여행자 수표 판매사와 유선으로 연락, 조치
대부분의 판매회사 경우에는 24시간 재발행센터를 운영, 원하는 지역에서 재발행이나 환금 가능
백지 또는 수표 양단 모두 서명한 경우에는 환금이나 재발행 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