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례관리 및 용역 진행 흐름 체계

2021. 10. 22. 08:04스토리

  • 복지 및 기업의 사업을 위한 진행을 과정을 적어서 관리하는 것
  • 컴퓨터의 프로그램 작성도와 비슷한 체제

 

절차

 

1. 초기상담: 

 

  • 접수면접지, 사회진단지
  • 개인정보동의서
  • 사업을 위해서는 어려가지 동의서 작성

 

2. 사례관리 대상자 접수

 

  • 사례관리대상자 상담카드
  • 사례관리대상자 판정기준표, 사업관리표준표
  • 대상자 및 사업명 등록

 

3. 사정/재사정

 

  • 사례회의록
  • 재사정기록지
  • 통함사례회의
  • 다른 쪽이나 받는 사람이 욕구변화이나 용역계획 변경, 법적, 윤리적 등의 문제가 발생할 경우 여기에서 다시 시작하며 상황에 따라서는 변호사의 도움을 받는다. 

 

4. 사례관리 계획

 

  • 사례관리계획 평가
  • 사례관리체제 제공 합의서

 

5. 서비스 연계 및 자원동원

 

  • 용역 의뢰서
  • 용역 진행관리 처리 과정 기록

 

6. 점검 및 등록

 

  • 용역평가등록, 초기 , 중간 평가
  • 상담기록

 

7. 종결

 

  • 용역평가등록 및 종결평가
  • 사레관리 종결 보고서 작성 및 제출
  • 법적, 윤리적 등의 문제가 생기거나 받는 사람의 변경 요청이 있다면 사정/재사정에서 재시작하며 변호사 등의 도움을 받는다.

 

8. 종결

 

  • 3 ~ 6개월 모니터링
  • 근황상담기록
  • 문제가 생기면 재시작

 

초기 상담이후 서비스 제공으로 끝날 경우

 

1. 용역 제공: 용역 제공 내역 등록

2. 용역 관리: 만족도 조사

3. 종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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