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전쟁 당시 외계인들이 미국 본토를 공격했다

2008. 6. 23. 08:58미스테리

출처 : http://www.ddangi.com/1-1714.html

 

 

 



(그림설명: 침공을 준비하는 외계인들)

2008년 2월 18일 미국의 일간 신문 헤럴드 트리뷴의 리포터 빌리 콕스는 '미국 상공이 한국만큼이나 치명적이었다'는 특이한 제목의 칼럼을 기고했다.

기사의 내용은 다름 아닌 1952년 한국전쟁이 치열하던 당시 미국 본토에서 벌어진 UFO들과 미 공군 전투기들 간에 벌어진 공중전에 관한 기사로 미국의 권위 있는 언론사에서 다룬 주제로는 너무 이례적이라 큰 관심을 끌었다.

기사에 따르면 1952년 당시 미국은 구 소련의 공습에 대비해 긴장하고 있었으나 UFO들이 고의적으로 워싱턴 D.C. 상공과 핵 기지와 군사기지 등 주요 방어망을 계속 침범해 미 공군 전투기들이 무려 수백여 차례나 출격하고 서로 교전하는 사태가 벌어졌다는 것이다.



(그림설명: 1952년 워싱턴 상공을 비행한 UFO편대들)

1952년 6월 29일 당시 보도에 따르면 로버트 레이미 공군 소장이 전투 조종사들에게 24시간 경계 태세를 유지하고 비행접시들을 발견하는 즉시 요격하고 만약 비행접시들이 지상에 착륙하길 거부하면 그대로 격추시키라고 호전적인 명령을 내렸다는 것이다.

이 명령에 대해 미국로켓협회 회장 로버트 판스워스는 UFO들을 상대로 너무 적대적인 행동을 취하는 것은 믿을 수 없는 고통과 죽음을 초래할 수 있다며 백안관에 항의 편지를 보낸 것이 확인됐다. 1952년 당시 이 사태가 진정된 후 공군의 프로젝트 불루북 담당관 에드워드 루펠트 대위는 UFO라는 명칭을 처음 사용하면서 평화로운 목적을 가지고 지구를 방문하는 UFO들에 대해 견해를 제시하고 UFO들이 국가 안전을 위협하지 않았다고 말했다.

에드워드 루펠트는 UFO 사건에 대해 상세히 설명하지 않았지만 미국의 작가이자 UFO 연구가인 프랭크 페스치노는 이 적대적인 공격작전 결과 많은 아군 전투기가 격추당하고 수많은 조종사들과 승무원들이 희생됐다고 말한다.

그는 2007년 저술한 '그들을 격추시켜라'를 통해 1952년 당시 보도 자료와 군의 작전 기록, 그리고 추락 지점의 목격자 진술 등 자료를 철저히 비교 검증하여 기간 중 당국에 의해 은폐된 비밀 공중전의 피해 실상을 공개했다.

포트 오렌지 출신의 프랭크 페스치노는 1951년에서 1956년 사이 본토 상공과 연안 해역 상공에서 UFO들과 교전하다 185대의 전투기들이 격추되고 199명의 조종사들과 승무원들이 전사했는데 이 손실은 같은 기간 한국전쟁 3년 동안 104대의 전투기가 추락한 것과 비교되는 치열한 전투 상황이었음을 입증한 것이라고 지적했다.

그는 1952년 9월 12일 미국 탐파 근처 멕시코만 상공에서 UFO들과 미 공군기들이 교전하는 사태가 발생해 UFO 가운데 1대가 목격자들이 보는 앞에서 웨스트버지니아 근교 플랫우즈 마을에 추락했다고 말한다. 군 조사팀이 마을에 파견돼 UFO 잔해를 모두 회수해 갔으며 그때 생존한 외계인이 그 후 [
플랫우즈] 주민들에게 목격되고 동료 외계인들에 의해 구출된 것으로 믿고 있다.

당시 UFO와의 공중전에서 격추돼 산화한 전투 조종사들은 이 같은 외계인과의 특수전 결과 전사한 것이 아닌 일상 작전을 수행하다가 사고로 사망한 것으로 군 당국이 분류해 유족들에게 거짓으로 통보했다고 그는 주장한다.

2001년 미국의 저명한 언론학 교수이며 작가인 윌리엄 버로우스는 1950~1969년 냉전 시기에 해외에서 공산국가들에 대항해 비밀 공중 작전을 수행하는 과정에서도 18대의 전투기가 격추되고 160명 이상의 군 조종사들과 승무원들이 희생됐으나 정규 임무 수행 중 사고로 순직한 것으로 은폐됐다며 국가의 안보는 거짓에 기초하고 있다고 말했다. 그는 이 같은 모든 사고사들의 진상을 밝히기는 불가능할 지 모른다고 지적했다.

 



(그림설명: 1952년 워싱턴 상공을 비행한 UFO편대들)

UFO들이 한국전쟁이 치열하던 1952년에 미국 수도 일대에 집중적으로 나타난 이유는 과연 무엇 때문일까? 한국전 참전 폭격기 조종사들이 남긴 일화 가운데 UFO 편대가 나타나고 상공에 이상한 홀로그램 형상이 나타나 두려워 도시 융단폭격을 포기하고 그대로 기수를 돌려 돌아왔다는 말이 전해지는데 혹시 UFO들의 미국 본토 침공이 한국전과 어떤 연관이 있었던 것은 아닐까?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