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 것들의 창고

외계인의 종류 본문

미스테리

외계인의 종류

푸른 하늘에 아래에 있는 낡은 지식 창고 2005. 5. 22. 14:17
 

외계인의 종류

 

외계인의 존재여부에도 논란이 있는 상황에서 외계인을 분류한다는 것은 우스운 일일지도 모르겠습니다.

 

여기에 분류한 것은 여러 목격자나 피랍자들이 말하는 외계인의 모습을 인간들의 편의상 구분한 것이지 외계인의 어떤 유전적 혹은 지역적 특성에 의한 것은 아니라고 보여집니다.

 

그러므로 이러한 분류 맹신은 금물이라 판단됩니다..

 

 이 글을 읽는 각자가 판단해야 할 몫 입니다.

 

 외계인의 종류는 크게 그레이형, 인간형(혹은 휴머노이드형), 파충류나 괴물형으로 3종류로 분류가 됩니다.

 다음에서 각각의 특징들을 살펴 보자.

 

* 참고로 저 생각은 ()로 표시 했습니다.  원본 사이트 내용과 다를 수 있습니다.

 

1.그레이(Grey)형

 

 

 

 

 

 회색 피부를 지니고 있어 "그레이"라고 불립니다.

 

흔히들 난쟁이형 외계인이라는 말은 그레이 A형이나 그레이 C형의 외계인을 말하는 것으로 보여집니다.

 

이들은 크고 둥근 눈, 가늘게 찢어진 코와 입, 그리고 머리털이 없는 것이 특징입니다.

 

피랍자들은 이들에 대해 대체로 친밀한 감정을 느끼지 못하지만 그렇지만 악의적으로 피랍자를 괴롭히거나 상처를 입힌 의도는 보이지 않습니다.

 

이들은 특히 피랍자의 성과 생식에 관심을 보이며 태아 납치를 시도하기도 합니다.

 

하지만 피랍이 반복될수록 피랍자들은 이들에게 이상한 매력을 느끼며 인류를 보호하려는 존재로 생각하게 됩니다.

 

(후자는 그레이 외계인들이 현재 지구의 모든 인류의 미래이라고 합니다.)

(1) 그레이 A :

오리온 부근의 제타 레티큘란 출신

그레이 중 대표적으로 알려진 종족이며 오리온 자리 부근의 제타 레티큘란(Zeta Reticulan) 성계에서 왔다고 하여 "제타 레티큘리" 라고도 합니다.

 

과학을 우주 정복의 목적으로 하는 엄격한 조직 속에서 군사적으로 밀접한 역할을 담당하는데. 그들의 키는 보통 135cm정도이며 큰 머리와 검고 길쭉한 동그란 눈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들은 불필요한 유성생식의 부분들을 제거하고 장점만을 모아 놓은 무성 생식을 하며 종족을 유지시키는 듯 하며 부분적으로 곤충의 유전적 특징을 닮았습니다.

 

 그들의 과학은 주로 다른 생명체의 행태 연구와 유전 공학으로 발전해 있으며 또한 자신들의 유전적 저항력과 더욱 뛰어난 종족탄생을 위해 인간과의 교배를 시도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그들의 사회에는 2가지 계급이 존재하는데 준론파와 완론파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강경파, 즉 같은 말로 준론파(峻論派)는 성격이 급하며 또한 잔인한 기질도 갖추고 있는 것 같으며 감정이 없는 듯 하여 인간을 거칠게 대합니다.

 

온건파, 즉 다른말로  완론파(緩論派)는 순하고 부드러워 인간과의 관계에 있어서 다소 경제적이며 외교적인 수단을 동원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들을 특히 "오렌지" 라고 부르기도 합니다.

 

 그들은 인간의 기준으로 보면 감정이 없어서 인간을 다루는 데 있어 잔인하게 보이기도 하는데 그들은 희생자에 대한 조금의 배려도 없이 사람의 생명을 취할 수 있습니다.

 

그들의 생명 시스템을 지탱하기 위해 인간의 특정한 부위를 사용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 이런 이유로 인간보다도 더 육식적인 외계인으로 짐작됩니다만 생명을 취하지 않고도 다른 방법이 있는데 왜 이런 방식을 추구하는 것은 뭘까요?

 

 이 유형의 그레이들은 그들의 주인이라 할 수 있는 파충류형 외계인의 하인급으로 여러 가지 수단을 동원하여 그들이 지구에 올 때까지 인간을 관리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그들의 기지는 뉴멕시코와 네바다 사막에 있고 또한 전세계 각지에 걸쳐 기지를 보유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단, 인터넷 풍문상으로 알려진 기지로 사용하기 불가능한 국가들, 예를 들어서 영토가 좁고 인구가 많거나 아니면 정치적, 자연적, 문화적 요인으로 또는 그들 외계인들이 판단하기에 기지 세우기가 부적합한 국가나 지역인 경우에 빼버린다고 합니다.)

(2) 그레이 B :

오리온 성좌에서 온 키가 큰 그레이

같은 말로 키가 큰 외계인이며

 

보통 키가 210-240cm정도에 이르며 보고에 의하면 270-360cm에 달하는 종족도 있다고 합니다.

 

얼글 특징은 큰 코를 가진 것을 제외하고는 그레이 A와 비슷하며

그들은 우리가 기적이라 할 수 있을 정도의 기술 수준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그레이들은 A형보다는 인간에게 덜 악의적이지만 그래도 어느 정도는 적대적인 것으로 그들은 정치적 수단을 발휘하여 권력자들과의 협상을 통해 인간 세계에 영향을 끼치고자 합니다.

 

(정치적 성향을 따쪄보면 아마 완론파에 속할 것입니다.) 

(3) 그레이 C :

오리온 벨라트릭스 부근 출신

이들은 키가 105cm정도로 그레이 중 가장 작은 것으로 알려져 있다.

 

외모는 A형과 거의 같아서 아마도 유전적으로 같은 뿌리를 두고 있는 것으로 생각됩니다.

 

그들은 그레이 A만큼 인간에게 비우호적, 악의적이며 오리온 별자리의 벨라트릭스 부근의 성계에서 왔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풍문에 의하면 우주에서도 사악하기 짝이 없는 외계인 이라고 합니다. 더불어 같은 의미로 소 (小)그레이라고 한다. 그레이 A, B조차도 그레이 C를 경계한다는 사실이 있다고 합니다.)

 

* "완론파"이니 "준론파"  이 단어는 조선 후기 경종때  대다수 노론, 극 소수 남인과 북인, 나중에 영조임금이 되는 세제 연잉군에 대해서 소론이 분열하여 소론 준론파와 소론 완론파로 나뉘는데  이는 그때 정치적 성향이  그레이 외계인들의 성향과 같기에 블로그  필자가 수정하여 붙인 말

 

2.휴머노이드(humanoid)형 혹은 인간형

휴머노이드형에 의한 피랍은 전체의 25%

 

특히 이들은 남미와 유럽지역에서는 거의 절반이상으로 알려져 있고

남미에 나타나는 납치자들은 150cm 전후의 키와 작고 찢어진 눈의 동양인적인 특성에 빨란 머리털이 주종이라고 합니다.

 

유럽에서는 주로 180cm의 큰 키이며 일부는 근육질형에 피부는 매우 하얗고, 가끔 아름답다고까지 묘사됩니다.

 

들은 푸른색이나 핑크빛의 눈을 가지며 은색 또는 회색옷을 입고 있습니다.

 

남미의 경우는 성적 접촉을 목적으로 납치를 합니다.

 

유럽의 경우 매우 친절하며 인간과 철학에 대해 논하기를 좋아하고 인류를 위한 메시지를 남기는 경우가 많습니다.

 

(휴머노이드 A를 제외하면  국내외 신화, 전설, 설화, 동화, 일부 게임에 등장하는 엘프, 대다수 요정, 성서에 나오는 천사, 네피림들, 고대 메소포타미아 신화이나 그리스 신화에 등장하는 인간형 신들, 티탄족은 아마 이들을 가리키는 거 같습니다.)  

(1) 휴머노이드 A

이들의 키는 보통 150-180cm정도로 인간과 유사한 유전자를 가지고 있습니다.

 

(일부는 근육질 형 몸 또는)매끈한 몸금발을 지니고 있는 그들은 그레이 족에 의해 납치된 인간의 후예로 보여지며 그레이들을 위해 일하며 그들을 섬기도록 훈련받은 종족입니다.

(2) 휴머노이드 B :

플레이아데스 성단 출신

이들 역시 인간과 매우 유사한 유전자를 가지고 있으며 플레이아데스 성단 출신에 금발과 근육질형 몸을 가지고 있다.

 

이들은 고도의 영적인 진화를 이룬 존재들로 현재까지 지구의 인간들에게 가장 신뢰받는 종족이다.

 

정 많은 존재로 인간의 성격과 유사합니다.

 

한 때 지구의 지도자들에게 당면한 외계인 문제에 자문역할을 자청했던 것으로 알려져 있으나 그 뜻이 거절되자 현재는 관망하는 상태인 것 같다.

 

이들은 지구인의 조상으로 추정되고 있으며 현재 자기 별에 심각한 문제가 생겨 지구에 자주 오지는 못한다고 합니다.

 

윌리엄 에두아르트 알베르트 마이어(Eduard Albert Meier, Billy Meier)가 만났다고 주장하는 셈야제도 플레이아데스 성단 출신으로 이 부류에 속한다고 볼 수 있습니다.(빌리는 윌리엄의 애칭)

(3) 휴머노이드 C :

시리우스 성단 출신

다른 종족에 비해 알려진 것이 거의 없다.

 

이들 역시 고도로 영적인 진화를 이룬 존재로서 지구의 인간에게 상당히 우호적이며 도움을 주려 합니다.

 

외모는 휴머노이드 A, B와 닮았고 시리우스 성단 출신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레이족들의 음모를 우려하고 있다는 것을 제외하곤  지구에 크게 관여하지 않습니다.

(4) 다른 휴머노이드

목동자리의 아크투루스 성단과 거문고 자라의 베가 성단 출신의 영적으로 더욱 진화한 다른 인견형 외계인들이 있다고 알려져 있으며 그들은 일부 외계인들이 지구에서 꾸미는 음모들을 파악하고 있으며 그에 대하여 모종의 조치까지 고려중인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3. 파충류형

이들에 의한 피랍은 전체 사례의 10%정도 나타납니다.

 

이들은 짐승이나 로봇 형태 또는 이들이 복합된 매우 이상한 모습을 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무표정하고 과묵하며 기계적인 행동을 하는데 마치 누군가의 지시에 의해 수동적으로 움직이는 것처럼 보입니다.

 

인섹토이드(유사곤충), 렙틸리안(Reptilian), 사우리안(유사공룡) 등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파충류에 가까운 유전자를 가진 이들은 매우 진보한 종족이지만 인간을 매우 열등한 종족으로 보는 경향이 있어 매우 부정적이고 위험한 외계인입니다.

 

그들은 자신들이 은하계의 주인임을 자처하며 인간을 그들의 실험대상으로 여기고 있습니다. 

 

그들은 지구를 옛날부터 자기들이 지배했던 행성이라 주장하며 그들이 지구로 돌아오는 날, 다시 지구를 지배하게 될 것이라 합니다. 그 이유는 대체적으로 그들의 행성이 점점 황폐화 되어가는 탓에 다른 별이 필요하기 때문이라 합니다.

 

그레이A형은 그들을 위해 일하며 그들을 섬긴다고 합니다.

 

(성서에 나오는 아담과 하와에게 사과(토마토?)를 주었다는 뱀이 이들 외계인을 말한 것이 아닐까요?

 

풍문 상으로 파충류 외계인 일부는 지구와 지구인 그리고 우주에 우호적이라고 이야기 있습니다.)

 

4. 기타 분류

(1)블론즈(Blonds)/스웨즈(Swedes) / 노르딕(Nordics)

위와 같이 여러 가지 이름으로 불리며 휴먼노이드 외계인과 지구인과 비슷하고 금발 머리와 푸른 눈을 가지고 있습니다.

지구인에 대한 간섭을 하지 않고 다만 우주의 다른 부분에 영향을 끼치는 그레이들의 활동을 간섭합니다.

(2)인터디멘셔널(Interdimensional)

기본적으로 평화적 성향을 지닌 다양한 형태의 존재입니다.

(3) 헤리 다프(Hairy Dwarfs)

4피트(120cm정도)의 키에 35파운드(약 16kg)의 몸무게로 털이 많고 중립적이며 지적인 삶을 존중합니다.

(4) 베리 톨 레이스(Very Tall Race)

인간을 닮았으나 키가 7-8피트(210-240cm)로 아주 큽니다.

(5)  노르딕 복제인간(Nordic Clones)

 

지구인-그레이 외계인 혼종(human-Grey alien Hybrid)

노르딕 복제인간 경우 그들 인간과 닮았으나 피부색이 회색을 띠고 그레이에 의해 창조된 자들이며 어린 아이 같은 심성을 지니고 있다거 합니다.

 

지구인-그레이 외계인 경우 살아있는 사람을 이용해 인공적인 되는 방법과 아주 정상적인 출산으로 인한 자연적으로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는 가톨릭 교회 및 개신교 성경 뿐만아니라 다른 역사서(예 : 중국의 진수의 삼국지이나 한국의 조선왕조실록) 및 각 국의 신화 및 전설에도  유사한 내용이 나오며 미국 드라마 "엑스파일(The  X-Files)"에서도 "멀더와 그의 아들 윌리엄"이 그 예로서 언급이 나옵니다. 하지만 실제로도 그레이 외계인과 미합중국  정부간 합의로  혼종 실험이 있었다고 언급이 나옵니다. 완벽한 혼종이 나왔기도 했지만 대다수는 실패하여 살해해버리는 비도덕적인 행동으로 처리한 경우가 있었다고 합니다.

 

단, 미국 드라마 엑스파일에서는  FBI 특수요원  폭스 멀더는  인공적으로 반 혼종 외계인 된 경우이고 멀더의 아들 윌리엄 멀더조차도 그 아버지와 동일하지만 정상적인 출산으로 ... 그리고  드라마는 어디까나 픽션(거짓)이지만 어느 정도 사실을 참고 했다고 합니다.)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