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레이 중 대표적으로 알려진 종족이며 오리온 자리 부근의 제타 레티큘란(Zeta Reticulan) 성계에서 왔다고 하여 "제타 레티큘리" 라고도 합니다.
과학을 우주 정복의 목적으로 하는 엄격한 조직 속에서 군사적으로 밀접한 역할을 담당하는데. 그들의 키는 보통 135cm정도이며 큰 머리와 검고 길쭉한 동그란 눈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들은 불필요한 유성생식의 부분들을 제거하고 장점만을 모아 놓은 무성 생식을 하며 종족을 유지시키는 듯 하며 부분적으로 곤충의 유전적 특징을 닮았습니다.
그들의 과학은 주로 다른 생명체의 행태 연구와 유전 공학으로 발전해 있으며 또한 자신들의 유전적 저항력과 더욱 뛰어난 종족탄생을 위해 인간과의 교배를 시도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그들의 사회에는 2가지 계급이 존재하는데 준론파와 완론파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강경파, 즉 같은 말로 준론파(峻論派)는 성격이 급하며 또한 잔인한 기질도 갖추고 있는 것 같으며 감정이 없는 듯 하여 인간을 거칠게 대합니다.
온건파, 즉 다른말로 완론파(緩論派)는 순하고 부드러워 인간과의 관계에 있어서 다소 경제적이며 외교적인 수단을 동원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들을 특히 "오렌지" 라고 부르기도 합니다.
그들은 인간의 기준으로 보면 감정이 없어서 인간을 다루는 데 있어 잔인하게 보이기도 하는데 그들은 희생자에 대한 조금의 배려도 없이 사람의 생명을 취할 수 있습니다.
그들의 생명 시스템을 지탱하기 위해 인간의 특정한 부위를 사용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 이런 이유로 인간보다도 더 육식적인 외계인으로 짐작됩니다만 생명을 취하지 않고도 다른 방법이 있는데 왜 이런 방식을 추구하는 것은 뭘까요?
이 유형의 그레이들은 그들의 주인이라 할 수 있는 파충류형 외계인의 하인급으로 여러 가지 수단을 동원하여 그들이 지구에 올 때까지 인간을 관리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그들의 기지는 뉴멕시코와 네바다 사막에 있고 또한 전세계 각지에 걸쳐 기지를 보유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단, 인터넷 풍문상으로 알려진 기지로 사용하기 불가능한 국가들, 예를 들어서 영토가 좁고 인구가 많거나 아니면 정치적, 자연적, 문화적 요인으로 또는 그들 외계인들이 판단하기에 기지 세우기가 부적합한 국가나 지역인 경우에 빼버린다고 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