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 것들의 창고

이상한 모습의 외계인들을 목격한 사람들의 이야기 본문

미스테리

이상한 모습의 외계인들을 목격한 사람들의 이야기

푸른 하늘에 아래에 있는 낡은 지식 창고 2006. 10. 3. 19:04

출처 : http://www.ddangi.com/1-949.html


 

 


(그림설명: 외계인의 인간 납치에 관한 책)

1982년 아이슬랜드에서는 이른 새벽 신문과 우유등을 배달하고 어두운 길을 걷던 학생이 갑자기 하늘에 UFO가 나타난 모습을 목격하는 사건이 있었습니다.

당시 그가 목격한 UFO는 뒤집어 놓은 보통 접시같이 생겼었으며 지름이 적어도 25m가 넘은 비행 접시가 짧은 고무호스를 허공에서 돌릴때 나는 소리와 비슷한 소리를 내며 자신 앞에 착지하는 모습을 본 학생은 뒷걸음질을 치다 UFO에서 증기가 빠지는 소리가 난 뒤 문이 열리는 것을 보고 걸음을 멈추었 습니다.

얼마후 연기가 걷힌 문 안에서 무릎 정도의 키 밖에 안되는 작은 인물이 자신을 향해 달려나오는 모습을 본 학생은 깜짝 놀랐으며 작은 인물이 UFO에서 달려나와 자신의 다리에 코알라처럼 매달리는 모습을 본 학생은 몸을 움직이려 했지만 눈동자 외에는 아무런 몸 부위가 움직여지지 않는 것을 느끼고 공포에 떨게 되었습니다.

당시 눈을 최대한으로 밑으로 깔아 작은 인물이 뭐를 하고 있는가를 보려고 노력한 학생은 갑자기 앞에서 인기척이 느껴져 앞을 쳐다보다 UFO 내부 허공에 나타난 거대한 눈알이 자신을 쳐다보고 작은 인물을 쳐다본뒤 눈알 주위에 빛을 일으키자 작은 인물이 자신의 다리에서 내려와 눈알을 향해 달려가는 것을 보게 되었습니다.

그후 대형 눈알이 문 옆으로 움직여 자신의 시야에서 사라진뒤 온 몸이 초록색인 작은 인물이 잘 있으라는 듯 손을 흔드는 모습을 본 학생은 곧이어 비행접시의 문이 닫기며 하늘로 날아가버리는 것을 보고 몸이 풀린뒤 이상하게도 계속된 구토를 하였다고 전해집니다.

 



(그림설명: 외계인의 인간 납치에 관한 책)

1986년 네델란드에서는 어두운 밤 애인과 함께 별을 구경하고 있던 청년이 갑작스레 하늘에 삼각형 비행 물체가 나타나 자신들에게 강한 빛을 쪼이는 것을 목격하는 사건이 있었습니다.

당시 자신의 애인이 눈에 비치는 밝은 빛을 손으로 가리는 모습으로 몸이 정지된 모습을 본 청년은 자신의 몸은 자유로히 움직이는 것을 보고 자리에서 일어나 주위를 둘러보다 꼭 주위의 시간이 멈춘듯 모든 식물이 바람 저항을 받지 않는 이상한 모습을 보게 되었습니다.

갑자기 삼각형 비행물체에서 또 하나의 광선이 발사 된뒤 자신을 맞추는 모습을 본 그는 비행물체 내부로 끌려 올라갔으며 비행물체 안에 눈이 위로 크게 찢어지고 머리 모양이 이상한 인물이 자신을 쳐다보며 미소를 짓는 것을 본 그는 엄청난 공포에 떨기 시작 했습니다.

 



(그림설명: 외계인의 인간 납치에 관한 책)

키가 약 150cm 정도 되던 괴 인물은 당시 대형 비행 물체를 혼자서 조종하고 있었으며 자신을 내려 달라고 애원했던 청년은 괴 인물이 텔레파시를 통해 손을 펴달라고 하자 손바닥을 편뒤 괴 인물이 약한 광선을 손바닥에 쪼이고 다 되었다고 메시지를 전달 한뒤 원이 그려진 부분에 서 있으라고 말 하는 것을 느끼게 되었습니다.

그후 작은 원이 그려진 부분으로 움직여 가만히 서있던 그는 바닥이 열리며 밝은 빛을 통해 다시 지상에 있던 애인 옆에 착지 하였으며 자신을 끌어올렸던 비행물체가 빠른 속도로 대기권 밖을 향해 날아가 버리는 모습을 본 그는 얼마후 주위에 있던 식물들이 다시 바람 저항을 받으며 소리를 내는 것을 목격하게 되었습니다.

곧이어 눈을 깜빡인뒤 말을 하기 시작한 애인이 방금전 비행물체가 나타났던 사실을 전혀 기억 못하고 괴 체험 직전의 하던 대화를 계속 하는 모습을 본 그는 문제의 체험을 20여년간 비밀로 간직하고 있다 외계인 체험에 관한 TV쇼 프로그램에서 체험 사실을 공개하게 되었다고 전해집니다.

 



(그림설명: 외계인의 인간 납치에 관한 책)

오늘날 지구에 나타나는 외계인들중 일부는 왜 서로 다른 모습을 하고 있을까요?
320x100